급여아웃소싱이란 기업의 급여와 관련된 업무를 전문업체에 외주화하여 안정적이고 안전한 급여 프로세스의 운영을 지원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노무법인 상지는 급여대장 작성, 4대보험 관리, 퇴직금ㆍ연말정산 등의 전문적인 급여아웃소싱 제공을 통해
각종 비용 절감 효과와 내부 고급인력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급여관리
노무법인 상지는 기업이 안정적인 인사노무 시스템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급여아웃소싱에 특화된 전문인력이 효율화 및 전문화된 급여관리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업장에서는 단순 업무에서 발생하는 실수 및 인건비를 감소하고, 리스크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업무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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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금체계구축
- 임금체계 및 사회보험 현황 분석, 성립, 경과보고
- 급여규정 및 급여체계 설계
- 급여관리 시스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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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금관리
- 매월 근태 조사
- 근태사항 제수당 반영 임금계산
- 매월 급여대장 발송
- 개인별 급여명세서 발송
- 각종 임금 형태별 산정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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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관리
- 매월 입∙퇴사자 조사
- 근속기간 평균임금 계산을 통한 퇴직금 산정
- 퇴직연금별 불입금 산정
- 퇴직금 추계자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