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여아웃소싱이란 기업의 급여와 관련된 업무를 전문업체에 외주화하여 안정적이고 안전한 급여 프로세스의 운영을 지원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노무법인 상지는 급여대장 작성, 4대보험 관리, 퇴직금ㆍ연말정산 등의 전문적인 급여아웃소싱 제공을 통해
각종 비용 절감 효과와 내부 고급인력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보험사무대행기관이란?
보험사무대행기관은 사업주의 보험사무처리의 부담을 덜어주고, 고용ㆍ산재보험의 가입촉진 및 보험료의 정확한 부과ㆍ징수 등을 위하여 공단의 인가를 받은 기관을 말합니다. 노무법인 상지는 보험사무대행기관으로서 사업주로부터 보험사무를 위탁받아 보험사무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험료 요율의 최적관리, 복잡한 서류 신고 및 정산관리 등 전문적인 4대보험관리를 통해 사업장의 등급을 높은 상태로 유지해드립니다.
업무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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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
- 사업장 변경사항 신고
- 가입자 자격취득
- 상실내역 변경(정정) 각종 신고대행
- 보수총액 및 각종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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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보험
- 사업장 변경사항 신고
- 피부양자의 자격취득, 상실 신고
- 보수월액변경 신청서 및 각종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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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보험
- 사업장 변경사항 신고
- 보험료 정산 및 신고, 납부
- 피보험자 자격취득, 상실, 이직확인 신고처리
- 고용안정, 직업능력개발 각종 지원금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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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재보험
- 사업장 변경사항 신고
- 보험료 정산 및 신고, 납부
- 보험요율 이의신청 대리
보험사무대행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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